PRESS

한케이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PRESS

제목 [공감신문] 천연 기능성 화장품 '한케이'의 변신



천연 기능성 화장품 '한케이'의 변신

천연 기능성 건강 화장품 '(주)한케이'는 리뉴얼 3종 출시와 동시에 사이트 리뉴얼을 단행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대대적인 할인 및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최근 피부를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꾸고자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천연 식물성 성분이 피부에 자극 없이 작용하여 보다 건강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국내 유명 화장품 제조사 뿐 아니라 해외 유명 기능성 화장품 업체 또한 천연 및 유기농 화장품을 표방하고 있다. 아울러 천연 기능성 화장품 시장 진입도 앞 다퉈 벌어지고 있다.

그러나 최근 들어 천연화장품의 소비력이 높아짐에 따라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페녹시에탄올, 000파라벤 등의 유해 화학방부제 또는 소듐벤조에이트, 벤질알코올, 변성알코올(에탄올)와 같은
유해합성계면활성제를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천연 성분만을 강조하는 마케팅이 비일비재하게 펼쳐지고 있다.

무분별하게 친환경 및 피부 저자극, 식물성 등의 문구를 사용하며 연예인 등을 내세우거나 대대적인 광고 판촉 마케팅 비용을 사용하며 소비자들의 눈을 속이고 있는 것이다.



실제로 시중에 시판되는 천연 화장품에서 각종 유해물질이 검출되며 화장품 사용 특히 스킨케어에 대한 소비자의 걱정은 높아져 가고 있다. 이에 한케이는 기존의 천연 기능성 제품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한 리뉴얼 3종 제품을 출시했다. 피부에 관심이 큰 20대 젊은층을 대상으로 뾰루지, 여드름 등의 기초 피부 향상에 촛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한케이의 이번 리뉴얼 3종 제품 중 하나인 '수분촉촉 미스트(미백/주름제거 이중기능성)'는 정제수 0%를 대체하는 '천연식물복합추출물(특허번호 10-0586924)'을 기반으로 수분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다른 제품인 '천연보습 클렌징폼(항균 99.9%)'은 깨끗한 세정 능력은 물론 세정 후 보습까지 충전하는 효과를 나타낸다. '바이오 콜라겐 내추럴 마스크팩(미백/주름제거 이중기능성)'은
피부 진정 극대화 성분인 배러자임 효소를 기존의 한케이 천연 배합 기술에 적용하고 'EGF 펩타이드'와 '콜라겐' 등의 100% 에센스를 그대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 3종을 포함한 한케이의 모든 제품은 정제수를 대체하는 '천연식물복합추출물'을 기반으로 ‘소듐하아랄루로네트,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EGF펩타이드, 콜라겐, 알지닌, 알란토인,천연오일' 등의 천연 기능성 성분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초피나무 추출물, 할미꽃 추출물, 어스니어 추출물등의 순수 천연방부제만으로 이루어진 진정한 천연 기능성 제품 성격을 띠고 있다. 한케이 제품 슬로건인 '가볍다. 순수하다. 깨끗하다. 건강하다.'에서도 이러한 특징을 파악할 수 있다.



또한 한케이는 기존의 단순한 쇼핑몰 위주의 사이트 컨셉을 탈바꿈하고자 고객들과 더 소통하기 위한 사이트 리뉴얼 개편을 단행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1월 25일 목요일 고객 사은 할인 및 이벤트 진행에 나선다.



한케이 관계자는 “리뉴얼 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빅뱅 승리가 운영하는 '몽키 뮤지엄' 선물 협찬 지원, 디자이너 유효숙의 모델 행사 및 '제1회 대학생 국회 출범식(청년과 미래)' 협찬 등의 다양한 마케팅을 통하여 젊음 고객들에게 더 다가가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청년과 미래에서 주관하는 '대학생 리더십 아카데미'를 비롯하여 다양한 학생 활동에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여러 힘든 상황에 있는 젊은 층의 피부 개선에 큰 힘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출처 공감신문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