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주공지사항

주주관련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주주공지

제목 주주공지(2023.01.12.)

주주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주주여러분.

다사다나했던 2022년이 지나고 2023년 첫달이 시작되어 한참 달리고 있는 중입니다.

 

늦었지만, 새해 인사드리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가족분들 모두 건강하길 기원합니다.

하시는 일 모두 성취하시기를 바랍니다.

한케이도 올해는 지난 2년간의 공백을 모두 메꾸고 더 높은 토대를 쌓아올리겠습니다.

 

우선, 현재 유언비어 관련해서 제보가 들어와서 답변드립니다.

그저께 즉시 문의받고 살펴보았으나 회사에서는 현재 상황에서 큰 의미가 없다고 판단했기에 시급한 거래처 진행에 집중하면서 천천히 대응하려고 하였으나 주주 여러분들에게 안심을 시켜드리고자 우선 간단하게나마 알려드립니다.

 

일부 비상장 정보사이트에 불순한 의도와 목적을 가지고 올라온 글들은 회사가 가진 기술, 사업진행 그리고 대표와 관련된 어떠한 내용도 문제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모든 것은 확실하게 정리하고 있으며 조만간 구체적인 법적조치를 동반한 대응이 진행될 것입니다.

한가지는 확실하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회사가 가고자 하는 방향(상황변화로 인하여 올해는 무조건 성취하고 성사될 것입니다. (주총 전에는 보여드릴 수 있을 겁니다)에 있어서 관련된 문제들은 법적, 행정적, 기술적인 문제에서 전혀 문제가 없으며 또한 주주 여러분들이 이익에도 하등의 영향을 끼치지 못할 것입니다.

 

원래, 이런 글들은 대중의 목적이 있기에 약한 곳(현재 한케이의 상황같은...)의 관계자들을 건드려서 대중의 선동을 불러일으키고 다른 목적을 취함에 있다는 것이 여탸 유사한 사건의 경우와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찬찬히 뜯어보면 대부분이 선동의 말이며, 앞뒤 글 내용이 이상함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한 주주분의 분석).

 

다만, 다시 도약하기 위하여 기반을 쌓는 와중에 신경쓸 여력이 없는 틈을 타서 이러한 사단을 일으키는 자들에게는 회사는 결코 잊어버리지도 않을 것이며 만반의 준비를 거쳐서 대응을 철저하게 할 것입니다. 여하튼간에 이러한 일로 심려를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다시 한 번 사업진행에 문제가 없음을 알려드리며 그에 따라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들을 더욱 집중하여 성사시켜서 여러분들의 기대를 충족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날이 풀렸습니다. 한케이 또한 풀려갈 것입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감사합니다.

 


한케이 임직원 일동

제휴문의

한케이는 친환경 가치를 이해, 공유하는 파트너 기업을 찾습니다